블로그마케팅/블로그수익

늦은 8월 블로그 총 수익

moneyanolja 2014. 9. 9. 10:08

제가 수익 블로그를 운영한지 벌써 2년 반이 지나고 있습니다. 물론 수익이 상승했다고 보지는 않습니다만 현재는 꾸준하게 운영을 하고 있고 블로그 또한 이것저것 해 보려다가 제대로 운영을 하지 않았던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2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고려고 하고 있고 쇼핑몰 블로그 까지 하면 4개의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쇼핑몰 블로그는 네이버,티스토리 블로그를 함께 운영하려고 합니다.



8월 블로그 총 수익


현재 주력으로 하는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처음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했지만 지금은 블로그 운영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좀 전문가 적은 글을 써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것도 있겠네요. 그래서 블로거메카는 블로그, IT, 문화, 보험, 일상등 몇가지의 주제를 가지고 그 외 것은 가급적 쓰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처음 네이버 블로그 하면서 운영했습니다. 물론 수익은 많지 않습니다. 방문수에 비해 클릭도 떨어지고 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에 리더스타임을 넣어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자체 CPC가 약해서 그런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작은 돈이라도 수익이 들어오고 있으니 다행이겠죠. 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9월 현재는 완전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명절이 있어서 더 그런듯 하고 네이버 검색이 변경되서 더 그러지 않을까 하네요





리더스CPA


제휴마케팅을 시작했던 시기가 2012년 9월 정도 됩니다. 그 때는 아무것도 모를 시기라서 그런지 수익이 그런대로 있었습니다만 작년 블로그 운영을 하지 않고 이것저것 한다고 제휴마케팅 수익이 바닥을 치더니 오를 기미가 없습니다. 그래도 전달에는 55,000원의 수익이 생겼네요



리더스타임


마지막으로 리더스타임이되겠습니다. 리더스타임은 현재도 수익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고 어쩌면 네이버애드포스트 보다는 수익이 두배 이상 됩니다. 명절인 지금도 매일 수익이 발생하고 있으니 효자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더 네이버블로그 운영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의 경우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꾸준하게 운영을 하는 것이 방문객 유입에 도움이 되는데 전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아서 현재 블로거메카를 집중해서 키워 보려고 하고 애드센스 승인도 바로 나서 좀더 두개의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의 계정에 집중을 해야겠네요.